`날아라 팬더`에 꼬꼬,도기,우즈 새로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남궁훈)는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포 카카오`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날아라 팬더 포 카카오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규 캐릭터는 꼬꼬, 도기, 우즈 2종으로 사용자들이 비행을 즐기는데 유용한 특수 능력을 지녔다.

`날아라 팬더`에 꼬꼬,도기,우즈 새로 등장

꼬꼬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300m 무적비행을 하는 초능력을 가졌으며, 상점에서 판매하는 무적비행과 중복으로 효과가 발동해 속도감 넘치는 비행을 할 수 있다. 우즈는 블럭 파괴점수가 추가로 주어지는 특수능력으로 고득점을 노리는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된다. 또 도기는 상점 아이템인 무적비행, 보호막, 피버 중 하나의 효과를 무작위로 적용 받을 수 있다.

이번 캐릭터 추가와 함께 미사일의 외형도 더욱 개성 넘치게 바뀌었으며 수시로 등장해 사용자들을 위협하던 긴장 고양이는 새로운 모습과 패턴을 보여준다. 또 게임 진행에 필수 요소인 구름이 받기만 한 형태에서 받고 친구에게 바로 보낼 수 있는 `받고 보내기`로 변경됐으며 편의성을 고려해 상점과 릴레이 비행의 사용자환경(UI)도 개선했다.

위메이드는 오는 28일까지 단어를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다음달 6일까지 쿠폰 창에 `PANDAFRIENDS`를 입력하면 누구나 5000골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