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클로버세븐(대표:정길모)은 고객관리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인 `애드클로버(adclover.co.kr)`에서 빈곤층 아이들이 더 큰 꿈을 연주할 수 있도록 희망을 주기 위한 `클로버의 기적` 기부 캠페인`을 NH농협생명(영웅지점)과 ㈜루안코리아와 함께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애드클로버(adclover.co.kr)`는 웹과 모바일에서 친구 및 지인에게 축하인사 및 감사인사에 대한 마음을 가장 빠르고 쉽게 선물(행운)할 수 있다. 또한 신규고객 확보 또는 기존 고객관리가 필요한 기업 및 쇼핑몰과 소매점들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어 모바일 광고 및 홍보, 마케터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클로버의 기적` 기부 캠페인`은 애드클로버(adclover.co.kr)가 1년간의 개발과 베타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최초로 진행되는 사용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이벤트다.
기부 캠페인 & 이벤트기간 동안 회원들은 친구등 지인에게 행운선물을 무료로 보내며 자동으로 클로버가 기부된다. 기부된 클로버는 어린이들의 꿈과 소망을 실현시켜주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5월 27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기부 캠페인`이벤트 1탄은 선물무료체험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기부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그리고 `댓글 달기`이벤트 2탄은 친구&지인에게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에 남기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7월2일(화)에 진행한다.
(주)클로버세븐 김영창 모바일사업부 이사는 "전 국민이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요즘, 애드클로버(adclover.co.kr)를 통해 누구나 쉽게 기부활동 및 행운선물에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