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팜플의 카드게임 노하우 담은 `모여라! 소환소녀`

팜플(대표 서현승)은 이키나게임스가 개발한 신작 카드 디펜스 롤플레잉게임(RPG) `모여라! 소환소녀`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

모여라! 소환소녀는 카드 조합으로 캐릭터를 성장·강화시키는 카드 RPG 요소와 디펜스 장르 특유의 게임성을 가미한 카드 디펜스 RPG다.

[모바일]팜플의 카드게임 노하우 담은 `모여라! 소환소녀`

카드 합성으로 캐릭터나 부대를 성장시킬 수 있고 스테이지가 풍부해 기존 디펜스 게임과 차별화된 요소를 배치해 횡스크롤 정통 디펜스 게임 장르에서 새로운 시도를 했다.

클래스와 스펠 종류별로 카드를 세분화하고 카드 합성에 기반해 능력치를 강화하는 등 `데빌메이커:도쿄`로 검증된 팜플만의 카드 게임 노하우를 그대로 녹였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비롯해 카카오톡 친구들간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는 경쟁 시스템도 갖췄다. 41개의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490개가 넘는 전장 스테이지, 보스 전용 전투장 등 방대한 스테이지 시스템을 적용해 몰입도와 재미를 배가했다.

팜플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이벤트 페이지(static.palmple.co.kr/event-web/projectM2/kakaoInvite_1308/index.html)에서 친구 초대 및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으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횟수에 따라 골드와 스페셜 쿠폰, 영웅카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30명을 초대한 사용자 중 추첨으로 42인치 풀HDTV,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