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판다리아의 안개`에 오는 12일 `5.4패치:오그리마 공성전`을 적용한다. 이를 기념해 12일부터 22일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에 곧 적용할 5.4 패치에서 사용자는 호드를 지배해온 폭군 가로쉬 헬스크림의 운명을 끝낼 전투에 참여하게 된다. 폭군 가로쉬 헬스크림을 타도하기 위해 호드와 얼라이언스 양 진영이 호드의 수도인 오그리마로 가게 된다.
판다리아의 안개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인 이번 패치는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을 포함한다.
우선 새로운 공격대 던전인 오그리마 공성전으로 가로쉬와 전투를 벌인다. 새로운 공격대 난이도를 즐길 수 있으며 10명에서 25명 사이 어떤 인원이라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지역인 `영원의 섬`도 추가했다. 영원의 섬을 탐험하고 숨겨진 고대의 비밀을 풀거나 무시무시한 공격대 우두머리에게 도전할 수 있다. 수련의 장에서는 사용자의 패기를 시험하거나 공격, 방어, 치유역할 별 자신의 실력을 시험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투기장 시스템도 새롭게 디자인했다. 투기장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거나 가입하지 않아도 되며 파티원 수에 따라 2대 2, 3대 3, 5대 5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한국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