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클럽]주군의 태양 OST `겁도없이` 주간차트 1위

[뮤직클럽]주군의 태양 OST `겁도없이` 주간차트 1위

드라마 주군의 태양이 매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도 덩달아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서인국이 부른 `주군의 태양` OST인 `겁도 없이`가 9월 3주차(9월 16일~9월 23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또 `터치러브(Touch love)`는 6위, `미치게 만들어`는 1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 에일리와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함께 한 `하이어(Higher)`가 2위에 안착했다. 드라마 굿닥터 OST인 김종국의 `모르나요`와 투윅스 OST인 더원의 `울지마 사랑아`가 나란히 4·5위를 기록했다.

청순미 가득한 소녀로 돌아온 파이브돌스의 `사랑한다? 안한다!`가 9위, 태사비애가 부른 보고싶어의 자음만 표기한 `ㅂㄱㅅㅇ`가 10위에 랭크 됐다.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예뻐 예뻐`는 두 계단 상승한 12위, 태원의 `미치도록`이 13위에 올랐다.

그 밖에 임슬옹과 에피톤프로젝트의 `여름, 밤`이 16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인 `미치게 만들어` `터치러브` 뒤를 이어 `겁도 없이`도 주간 1위에 오르며 3관왕을 차지했다”고 전했다.

전지연기자 now2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