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및 스마트 콘텐츠산업 종사자를 위한 비즈니스 페스티벌 `2013 스마트 게임 데이즈` 행사가 오는 10월 17·18일 이틀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됩니다.
전자신문·한국무선인터넷콘텐츠협회·한국스마트폰게임개발자그룹이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며 개발사 및 개발자, 플랫폼 및 퍼블리셔, 투자자 등이 모두 참여하는 콘텐츠 비즈니스의 용광로가 될 전망입니다.
특히 대·중소기업은 물론이고 국내외 게임기업 및 관련 산업 간 교류를 바탕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 및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국내에선 처음 시도되는 대규모 B2B 전문 행사입니다. 중소 콘텐츠기업들의 개발·유통·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콘퍼런스, 비즈니스 상담회, 전시회 등에 10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만찬 리셉션도 진행됩니다.
모바일게임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는 중국과 일본에서도 내로라하는 사업자들이 참가해 협력모델을 찾을 것입니다.
이 행사에서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비즈니스 리더들과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기회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스마트 게임 데이즈 2013
●기간:10월 17일(목)~18일(금) 09:30~17:50
●장소:세종대 컨벤션센터 컨벤션홀(광개토관 B2)
●주최:한국무선인터넷콘텐츠협회, 한국스마트폰게임개발자그룹, 전자신문
●후원: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구성:콘퍼런스, 전시회, 비즈니스 상담회, 네트워킹 리셉션
●대상:모바일게임 및 관련 산업 종사자(이틀간 약 2000명)
●등록:www.sek.co.kr/2013/sgame(원활한 행사 준비와 참여를 위해선 사전등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