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컴투스, 모바일 정통 RPG `드래곤 기사단`

[모바일]컴투스, 모바일 정통 RPG `드래곤 기사단`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롤플레잉게임(RPG) `드래곤 기사단`을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에 출시했다.

드래곤 기사단은 턴 방식으로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정통 RPG다. 난이도별 던전 플레이와 아이템 제작·강화로 영웅의 능력을 직접 성장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육성의 재미를 선사한다.

미드로스 대륙을 배경으로 드래곤 기사단의 부활을 그려낸 줄거리에 △30여종의 영웅과 몬스터 △재료를 수집해 제작하는 400여가지 아이템 △최강자를 가리는 `아레나(PVP)`와 `월드보스` △협력 전투인 `거대보스의 출현` △소셜 활동인 `유적지 탐사` 등 방대한 콘텐츠를 긴밀히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컴투스는 드래곤 기사단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초대 친구의 수가 10명, 20명, 30명을 달성하면 게임 캐시인 루비를 각 인원수에 따라 지급한다. 친구를 40명 초대하면 영웅 캐릭터 `비앙카`를 지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40명 이상 초대한 이용자 중 추첨으로 `플레이스테이션4`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초기 던전인 `도시의 하수구`를 완료하면 추첨으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증정한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