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2014]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는 올해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다양한 산업에서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는 전략적 제품들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월부터 방송통신위원회 고시에 의거해 건설 현장, 유통 매장, 보안업체, 중소 사업장 등에서 이용하는 간이무선국에서 디지털 무전기 사용이 본격화됨에 따라 업계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모토터보(MOTOTRBOTM) 디지털 무전기 보급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비전 2014]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산업용(업무) 무선국 시장에서는 기업 요구사항에 맞게 맞춤화, 최적화 통신을 지원하기 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탑재해 무전기 이상의 스마트 디바이스로 고객층을 넓힐 방침이다.

기업용 모바일 컴퓨터 기능과 스마트폰 장점을 결합한 MC40, ES400, MC45와 같은 모바일 컴퓨터를 통해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공공안전 분야에서는 LTE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공공안전 통신 솔루션과 음성 통신에 영상 데이터를 접목시킨 차세대 무선통신을 선보인다.

무선 네트워크 솔루션 분야에서는 분산처리구조 무선랜 인프라와 무선침입방지시스템이 결합된 통합장비(무선랜컨트롤러 & WIPS서버)인 AP8222와 AP8232 공급에 주력한다.

최건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사장은 “급변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역량을 갖췄다”며 “초기 제품개발 단계부터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제공해 산업 발전과 공공 안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