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이버즈 뉴스스탠드 구독하고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받아가자

전자신문·이버즈 뉴스스탠드 구독하고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받아가자

국내 최고의 IT 전문지 전자신문과 자매지 이버즈가 네이버 뉴스스탠드 개편에 맞춰 독자들에게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와 피자헛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1일 개편된 네이버 뉴스스탠드는 기존의 매체 아이콘 나열방식에 매체별 주요기사의 헤드라인을 서비스하는 마이뉴스 탭이 추가됐다.

마이뉴스 탭을 통해 기사를 구독하려면 뉴스스탠드 페이지에서 구독을 원하는 매체를 선택해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된다. 전자신문과 이버즈를 마이뉴스로 구독하면 국내외 주요 IT 소식들을 더욱 빠르고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전자신문의 자매지 이버즈(Ebuzz)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다. 이버즈는 지난 2005년 `기자와 블로거가 함께 만드는 뉴미디어 시대의 디지털 저널리즘`을 내세우며 첫 선을 보였다. 이후 독자 선호도 1위 미디어로 발돋움 했으며, 지난해 12월 네이버 뉴스스탠드 제휴 업체로 선정됐다.

전자신문·이버즈 뉴스스탠드 구독하고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받아가자

전자신문과 이버즈는 뉴스스텐드와 개편과 함께 최신 IT기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마이뉴스` 설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구독자들은 네이버에서 전자신문과 이버즈를 마이뉴스로 설정한 후 전자신문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와 `안방열풍 무연전기그릴` 등 5가지 경품이 총 38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는 2월 11일부터 3월 16일까지 약 5주간 진행된다.

전자신문·이버즈 뉴스스탠드 구독하고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받아가자

전자신문은 이 기간 중 공식 트위터를 통해 리트윗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 주소를 공식 트위터에 매일 1건씩 노출한 후, 해당 소식을 리트윗하는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영화예매권과 패스트푸드 교환권이 총 35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전자신문 이벤트 페이지(http://event.etnews.com/newsstan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테크트렌드팀

차재서기자 jsch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