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정보통신, 와이즈기가 전국 규모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 오픈

대한민국 NAS 전문 제조업체인 신한정보통신(대표 신우규 www.wisegiga.co.kr)은 와이즈기가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대도시에 와이즈기가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를 오픈한다고 4월 8일 밝혔다.

신한정보통신은 점점 더 커져가는 국내 NAS 시장 확대와 NAS 사용자가 증가 추세에 있어 NAS 제품에 대한 고품질 서비스 확대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와이즈기가 NAS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판매, 설치, 교육을 원스톱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와이즈기가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는 판매&설치 협력사와 판매점으로 분류되며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울산 등 광역시와 경상남북도, 전라남북도, 충청북도, 강원도. 제주시 등에 오픈한다.

와이즈기가는 대한민국 NAS 전문 제조업체로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요구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 네이버 카페, 홈페이지 1:1 실시간 채팅, 원격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서 카카오톡을 통한 AS 접수와 실시간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고객 상담 등 스마트한 고객 서비스 도입을 검토 중에 있다.

신한정보통신 신우규 대표는“와이즈기가 클라우드 서비스 코어 오픈을 기해 앞으로도 더욱 사용자 요구를 최대한 충족시켜 나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