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회사 가연웨딩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가연웨딩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웨딩박람회’는 가연웨딩㈜와 삼성전자판매㈜ 양사가 처음으로 공동 개최하는 박람회인 만큼 고객에게 가장 필요한 혜택과 할인 서비스들을 집약한 실속형 행사가 될 예정이다.
가연웨딩 관계자는 “삼성디지털프라자 1층, 2층, 3층까지 총 3개 층에 달하는 넓은 규모로 열리는 본 박람회에서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부터 가전, 가구,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한 할인 및 혜택 속에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웨딩패키지 50만원 청구할인 혜택이다. 이는 예비 신랑신부들이 박람회에서 삼성카드로 웨딩패키지 계약 시 5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마련한 혜택이다. 가연웨딩 이기숙 부장은 “청구할인 등 카드사 혜택은 기존에도 있었지만 웨딩 사상 50만원의 청구할인은 최초로 시행되는 서비스”라며 “결혼비용 부담이 큰 예비부부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 전원에게 스튜디오 업그레이드, 드레스 추가 혜택, 헤어&메이크업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박람회 방문 고객들은 푸짐한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1~9등을 추첨해 삼성 커브드 UHD 55인치 TV(600만원 상당), 까사미아 베드룸 풀세트(400만원 상당), 세부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 막탄 스위트 오션뷰 4박5일 숙박권(1 NIGHT FREE 적용), 본식 촬영 및 명품 수입 드레스 본식 이용권과 신랑신부 헤어&메이크업 서비스 등 총 1,500만원 상당의 경품들을 증정한다.
박람회 입점 브랜드는 삼성전자, 까사미아, 가연웨딩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엄선된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들(웨딩패키지, 한복, 예물, 예단 등)까지 품격 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고급 브랜드들로 선정됐다.
웨딩패키지부터 가전 및 혼수, 허니문·한복·예단·예물·예복·폐백·스킨케어 등 결혼준비의 모든 단계별로 각기 다른 혜택들이 주어져 예비부부 고객의 합리적인 결혼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삼성전자 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7%의 현장할인 및 7% 포인트 적립,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을, 까사미아 가구 계약 고객에게는 15%의 현장 할인과 5% 기프트카드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연웨딩은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웨딩 다이어리와 유니레버 목욕용품 세트 등 6종에 달하는 9만원 상당의 경품을 무료 제공한다.
가연웨딩 이세영 이사는 “가연웨딩의 첫 웨딩박람회는 고객을 위한 행사라는 본질을 살리고 어떤 박람회에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가장 큰 혜택들을 통해 고객감동을 실현하고자 했다.”며 “양사가 보유한 노하우와 경험, 브랜드 파워, 양질의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혜택을 모아 예비부부에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속형 박람회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본 웨딩 박람회 참가 신청은 가연웨딩 홈페이지(www.gayeonw.com)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