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 컨설팅 회사 ㈜엑시포씨앤에스(대표 이도정)가 경영 통찰력 확보를 위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엑시포씨앤에스가 마련한 `Dynamics AX의 관리회계 모듈을 통한 경영전반의 통찰력 증대 방안 세미나`는 서울시 종로구 중학동에 위치한 마이크로소프트 에펠타워룸에서 오는 5월 29일(목) 개최된다. 세미나에서는 중견기업에 최적화된 ERP 솔루션인 Microsoft Dynamics AX의 강력한 관리회계 모듈을 통해 기업 경영 성과에 대한 통찰력 있는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과 어떤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경영환경 구축 방안을 소개한다.
세미나의 주인공인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AX ERP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을 말한다. 다이나믹스 AX ERP는 기업 내의 모든 인적, 물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기업 경쟁력 제고로 연결시켜 주는 통합정보시스템 역할을 한다. 이 툴을 이용하면 결산에 소요되는 기일을 단축해 의사 결정의 적시성을 높일 수 있고 회사의 경영 성과에 대한 정보 분석과 수집이 수월해진다.
엑시포씨앤에스에서는 세미나에서 Microsoft Dynamics AX를 활용한 ▲ D+1일차 결산 ▲ 표준원가 방안▲ 실제 원가, 배부가 곧 답이다 ▲ 경영전반에 대한 통찰력과 신뢰할 수 있는 수익성 분석 ▲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경영계획 시뮬레이션 등의 정보를 나눈다.
엑시포씨앤에스 이도정 대표는 "경영의 통찰력 확보는 기업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핵심요소"라면서 "이번 세미나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내믹스 AX의 관리회계모듈로 기업의 통찰력을 키우고,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유연한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엑시포씨앤에스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AX의 최신 기술을 습득 및 보급하는 기업으로 각 기업에 최적화된 IT 방안을 제안한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사 국내 Gold Competency 파트너사 중 하나로 활약하고 있고, 기업의 총괄적인 경영성과를 창출하도록 돕는다. 올해는 중소기업과 중견기업에 최적화된 생산 MES(생산관리시스템) 솔루션 ‘AXPlus’를 비롯해 설비 중심 중소 기업의 노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POP(생산시점관리시스템) 솔루션과 물류관리에 적합한 바코드 솔루션을 개발 등 올 하반기 시장 점유율을 제고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