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큰 만족을 제공하는 소위 착한 맛집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요즘 소비자들이 불황으로 인해 가격부담이 크지 않은 곳을 선택하고, 여기에 맛과 품질이 뛰어난 곳을 찾는 경향이 강해진 것이다. 실제로 값비싼 음식점보다는 저렴하지만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외식업체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요즘 가장 주목 받는 착한 맛집은 어디일까? 대표적으로 송파구맛집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무한리필 고기전문점 ‘더드림 잠실점’을 들 수 있다. ‘더드림 잠실점’은 평일 점심 13,9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공휴일15,900원에 14가지 이상의 신선육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고기뷔페다.
LA갈비, 등심, 안창살, 생삼겹살, 갈비살, 생목살, 가브리살, 토시살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과거 저렴한 품질을 내세운 고기부페와는 확연히 다르다. 프리미엄 신선육만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입맛 까다로운 고개들까지 만족시킨다. 제육쌈밥,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해물된장찌개, 오징어볶음 등 점심메뉴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점심시간에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무엇보다 뛰어난 맛과 품질의 한우생등심을 저렴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기뷔페를 이용하면서도 맛있는 한우생등심을 별도로 주문해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라는 게 고객들의 공통된 반응이다.
실제로 롯데월드맛집 ‘더드림 잠실점’의 한우생등심 가격은 35,000원(600g)이다. 일반적으로 1인분 200g 의 가격대가 2만 원 대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얼마나 저렴한지 알 수 잇다. 품질 또한 확실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입장에서는 많이 먹을수록 돈을 버는 셈이 된다.
참숯으로 고기를 구워먹기 때문에 풍부한 육즙이 입안에 가득 고인다. 잡내가 없고, 씹으면 씹을수록 은은한 참숯의 향이 퍼져 식감이 좋다. 이렇게 맛과 품질이 뛰어난 한우생등심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한우 마니아들이 많이 찾고 있는 상황이다.
잠실역맛집 ‘더드림 잠실점’의 관계자는 “고급 외식메뉴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고, 넓고 쾌적한 매장으로 인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고 말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방하고 있기 때문에 맛과 품질뿐만 아니라 서비스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석촌호수맛집 ‘더드림 잠실점’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3-2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