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 때 웨딩드레스를 잘 골라야 평생 후회안 해

1년 중 유독 결혼식 일정이 많은달 5월. 가장 화사하고 아름다운 5월은 신부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달이다. 하지만 아무리 5월의 신부라고 해도 평화롭고 우아하다고만은 할 수 없다. 웨딩드레스야 말로 그 어떤 옷보다 트렌드에 민감하고 한 시즌만 지나도 옛 것으로 전락하기 때문에 웨딩드레스에 관한 지식이나 시간적 여유가 부족하다면 웨딩플래너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는 것이 좋다.

결혼할 때 웨딩드레스를 잘 골라야 평생 후회안 해

요즘 경기 침체로 인해 알뜰한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예비부부들이 많아지면서 웨딩업체들도 예년보다 횡포가 더 심해지고 있다.

경기도 양평에 사는 K모씨는 이날 만큼은 그 누구보다 예쁘고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 몇 달간 힘든 다이어트를 시작했고 또 철저한 피부관리에도 들어갔다. 하지만 웨딩업체를 통해서 웨딩드레스를 고르던 중 경악을 금치 못했다.

몇 년이 지난 웨딩드레스, 타 업체 헬퍼 그리고 몇 가지 안 되는 웨딩드레스를 샵에서 권유했고 해외 웨딩드레스를 입어볼려면 추가금액을 내라고 했기 때문이다. 예상치 못한 추가비용에 고민하던 K모씨는 한 번 뿐인 결혼식을 기분 상해가며 할 수 없다며 강남 웨딩업체 웨딩엠스에서 스드메 견적을 비교한 뒤 스드메패키지로 계약했고 결과 결혼식까지 만족스럽게 마칠 수 있었다 .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웨딩엠스(http://mwed.kr)는 처음부터 담당플래너와 웨딩엠스 직원이 함께 협력하여 예식진행을 진행하기 때문에 담당플래너의 부재 시에도 안심하고 편안하게 예식진행을 할 수 있다.

결혼할 때 웨딩드레스를 잘 골라야 평생 후회안 해

또한 웨딩엠스는 신부의 스타일을 고려해 웨딩패키지로 가격부담을 덜어주는 것과 어떤 스타일의 웨딩드레스가 어울리는지, 체형의 장단점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선택할 수 있게끔 도와주고, 알뜰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많은 업체와 협력을 맺어 저렴한 패키지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많은 신랑신부들로부터 만족도 100%를 받고 있는 웨딩업체이다. 예비 신부의 복잡한 결혼준비 상담도 무료(02-512-2742) 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