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god 탈퇴 이유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다"…속내 고백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연예인 고백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연예인 고백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연예인 고백

그룹 god가 신곡 `미운 오리 새끼`로 컴백한 가운데 과거 윤계상이 god에서 탈퇴했던 이유에 관심이 집중됐다.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god 데뷔 15주년 프로젝트 싱글 `미운 오리 새끼`가 공개됐다.`미운 오리 새끼`는 지난 2005년 발표한 7집 `하늘 속으로` 이후 9년 만이고, 윤계상을 포함한 다섯 멤버들이 함께 발표한 2002년 5집 `챕터 5(Chapter 5)` 이후 12년만의 음악이다.

god는 윤계상의 탈퇴로 3년간 4명의 멤버가 활동을 했다.

윤계상의 탈퇴에 대해 연기를 위해 가수 활동을 그만 둔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이에 윤계상은 2012년 올리브tv`윤계상의 원테이블` 마지막회에서 지오디 멤버들을 초대해 그간의 오해를 풀었다.

당시 방송에서 박준형과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는 윤계상에 대한 섭섭한 마음을 얘기했고, 윤계상은 "사실 연기자를 하려고 (god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며 말문을 열었다.이어 "난 연예인을 관두려고 했다"며 "누가 연기를 하고 싶어 god를 깨고 싶었겠느냐"고 설명했다.또 "우연한 계기로 연기를 하게 됐는데 하다보니 좋았다"며 "그러다보니 소문이 현실이 됐고 내가 그걸 반박하면 좋은 추억이 깨져버리게 됐다. 여러가지 상황 때문에 그럴 수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

한편 윤계상 god 탈퇴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연예인 그만 두려고 했구나", "윤계상 god 탈퇴 이유, 이제야 좀 이해된다", "윤계상 god 탈퇴 이유, 그런 이유가 있었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