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 CBT, 2만원 상당 테스트 원보 제공

무협RPG '영웅의 별: 신조협려' CBT, 2만원 상당 테스트 원보 제공

퍼펙트월드(대표 로버트 샤오)가 신작 모바일게임 ‘영웅의 별: 신조협려’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티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5월 9일(금)부터 12일(월)까지 총 4일간 진행한다.

‘영웅의 별: 신조협려’는 중국 국민 작가 김용의 대표 무협 소설 중 ‘신조협려’의 독점적 특허를 받아 구현된 모바일 게임이다. 줄거리는 물론, 캐릭터의 역할, 배경, NPC, 무기 등 모든 부분에 있어 원작과 동일하게 제작됐다.



특히 모션 캡쳐를 도입, 3D 모델링을 적용해 캐릭터 이동 및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또 자신만의 특색을 지닌 5대 문파와 6명의 주인공이 등장하며 길드시스템, 친구 시스템 등 무협 RPG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냈다.

모든 서버를 통합 개인 대전 및 팀 대전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수백 종의 펫이 등장하는 펫시스템은 자신이 원하는 펫을 선택해 키울 수 있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퍼펙트월드는 게임 유저들을 위한 CBT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일까지 CBT를 신청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게임 론칭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CBT 기간 내에 매일 로그인할 경우, 테스트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20,000원 상당의 원보를 제공해 콘텐츠를 이용하는 데 편의를 높일 전망이다.

퍼펙트월드 글로벌사업부 신중호 사업실장은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높은 품질의 서비스제공과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CBT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영웅의 별 CBT 이벤트를 시작으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테스트 참가 신청 및 이벤트 안내는 CBT 이벤트 페이지와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