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키3뮤직, 김우빈 한정판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6월 중순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브랜드 기프트 카드 출시기념

국내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뮤직(www.monkey3.co.kr)이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출시한 브랜드 기프트카드를 기념해 6월 중순까지 약 한 달간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홈플러스 및 익스프레스 등 40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몽키3뮤직의 기프트카드는 전속모델 김우빈의 얼굴이 그려진 휴대용 사이즈로 약 30% 저렴한 가격에 음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세남 김우빈의 팬들에게도 소장의 가치가 있는 상품이다.



몽키3뮤직이 준비한 ‘김우빈 한정판을 찾아라!’ 이벤트는 홈플러스 기프트샵에 방문한 고객이 몽키3뮤직 기프트카드를 찍어 페이스북 또는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몽키3뮤직 캐릭터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해당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이 몽키3뮤직 홈페이지에서 카드 뒷면의 PIN번호를 입력, 카드 등록을 하면 선착순 20명에게 몽키3뮤직 캐릭터인형을 추가로 지급한다.

몽키3뮤직 관계자는 “음원사이트 업계 최초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저렴한 가격의 음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김우빈 팬들에게도 소장가치가 있는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몽키3뮤직의 기프트카드는 3개월간 무한음악감상과 월 100곡씩 음원(DRM)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상품이며, 정가 21,450원에서 30% 할인 적용된 저렴한 가격 15,000원에 판매 중이다. 몽키3뮤직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APP 접속 후 로그인 한 후, 카드 뒷면에 적힌 PIN번호를 등록하면 사용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김재영기자 hasub1@etn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