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모르는 이자 재테크 바로 `론테크`가 요즘 큰 이슈가 되고 있다. 대한민국 가계 부채가 1000조원이 넘은 현실은 국가만의 문제는 아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대출을 받아 대출을 상환하고 있는 채무자들의 문제일 것 이다. 전세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수 개월째 상승하고 있고, 그렇다고 주택 거래량이 확연히 증가세도 아니고, 집이 있어도 문제 없어도 문제인 시대에 살고 있는 서민들의 한숨 소리는 더욱 커져만 가고 있다.
단편적으로 서울에서 전세 평균가는 3.3㎡당 1000만원이 넘는게 현실이 되어 버렸다. 내 집은 고사하고 전세로 들어가는 것도 담보대출을 받거나 전세자금대출을 받지 않고서는 도저히 불가능한 세상이 되고 만 것이다. 그렇다고 대출금액도 한두 푼 받아서 해결될 문제가 아닐터, 근래 대출금리가 많이 내려간 상태라고 해도 언제 기준금리가 상승이 될 지도 모르는 상황이다. 이럴 때 일수록 우리 대출소비자들은 현명한 선택을 해야 한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은행별로 내게 적합한 담보대출상품 정보일 것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는 은행별, 보험사별 대출 진행사들의 상세한 대출상품 정보를 하나하나 알아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한 푼이라도 이자를 절감하고 여윳돈으로 원금을 더 상환을 하든지 생활비로 사용을 하고 싶은게 대출을 받는 채무자라면 똑같은 마음일 것이다. 이런 우리의 마음을 알고 대출진행사별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가 새로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금리비교서비스를 이용하여 대출을 받아본 사람들은 “그동안 주거래 은행에서 대출을 받는게 가장 좋을 줄 알고 금리를 비교해서 대출을 받을 생각 조차도 못했는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서비스를 이용을 해 보니 내가 그 동안 너무 안일하게 생각을 하고 살았던게 아닌가 싶다”라고 `론테크`의 중요성을 생각하게 한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대표사이트인 뱅크몰( www.bank-mall.com )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나 070-8796-6000을 통한 전화접수 모두 가능하며 모든 상담서비스는 무료로 진행된다.
뱅크몰을 이용하면 부동산,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를 통해 시중은행에서 제공하는 주택구입자금대출,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갈아타기, 빌라주택담보대출, 전세보증금담보대출, 장기고정금리주택담보대출인 적격대출, 생애최초주택구입자금대출, 경매낙찰자금대출 상품 같은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는 물론이고 평소 대출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부분까지 전문가를 통해 설명해주는 등 선진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