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설렁탕전문점 ‘한촌설렁탕’이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게 소통하고 브랜드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보여주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한촌설렁탕’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을 기반으로 리뉴얼 됐다. 기존에 PC에서만 자세히 볼 수 있었던 내용을 이제는 모든 운영체제에서 편리하게 볼 수 있게 보완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반응형 웹이란 디스플레이 종류에 따라 화면의 크기가 자동으로 최적화되도록 조절되는 웹페이지라 할 수 있다. 반응형 웹은 해당 기기의 해상도, 화면비율에 상관 없이 프레임이 자동으로 맞춰지기 때문에 사용자의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힌다.
최근 PC와 함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에서 착안, 반응형 웹 사이트를 구축하게 되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촌설렁탕’의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원활히 소통하고, 한촌설렁탕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겠다”면서, “홈페이지 리뉴얼은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 강화에도 크게 한 몫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촌설렁탕’에서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한촌설렁탕’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을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 초대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4일(수)에 발표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