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문화재단,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 개최

강남문화재단,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 개최

‘휴식, 사람, 그리고 패션 S.H.O.W’. 강남문화재단은 차세대 패션인재 등용을 위한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를 오는 10월 2일(목) 오후 7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는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는 강남구를 세계적인 패션도시로 만들기 위해 매년 10월 개최되고 있는 강남패션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패션페스티벌과 함께 동시 개최되고 있다.

올해 콘테스트의 주제는 보편적 패션가치를 공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휴식, 사람, 그리고 패션 S.H.O.W” 주제로 개최된다. 특히, S.H.O.W 는 Special 을 뜻하는 ‘S’속에 독특한 디자인과 독특한 소재를, Happy를 뜻하는 ‘H’는 패션계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복한 쇼를, Opportunity를 뜻하는 ‘O’는 디자이너로의 등용문의 기회를, ‘Work’를 뜻하는 ‘W’는 중견디자이너 및 패션기업이 참여해 일자리를 나눔을 뜻한다.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는 국내외 패션관련학과 대학생 및 대학원생, 패션전문교육기관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6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참가신청서는 강남패션페스티벌 홈페이지(www.fashionfestival.or.kr) 및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 (www.gfac.or.kr)에서 다운로드 받아 콘테스트 사무국으로 신청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