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 맞짱탁구 with BAND’ 1:1 매칭 모드 도입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 1:1 매칭 모드 도입

아프리카TV는 지난 12일 밴드게임을 통해 선보인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에 친구와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한 ‘1대1 매칭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의 흥행작들 대비 높은 ARPU(이용자당 평균 매출)를 보이며 장기 흥행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점쳐지고 있는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는 간단한 화면 터치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탁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밴드’의 주 이용자층인 30~40대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동일 출시된 밴드게임 라인업 중 최고 매출과 인기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상대가 자동으로 매칭되던 기존 방식 외 SNS ‘밴드’로 이어진 지인들에게 1대1 매치 신청을 보내 실시간으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승패와 상관없이 게임 내 포인트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아프리카TV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또한 ‘역전! 맞짱탁구’가 단순 오락 기능을 넘어 ‘밴드’ 이용자들 사이의 새로운 연결고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