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하면 포인트와 할인 혜택이 펑펑~’ KTH(대표 오세영)가 독립형 T-커머스 채널 ‘스카이T쇼핑’을 통해 상품 구매 시, 할인과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오! 포인트’ 더블 혜택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스카이T쇼핑’은 스카이라이프 17번과 올레TV 20번 채널에서 24시간 운영되는 커머스 전용 데이터 방송으로, TV 리모콘으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제품 영상 및 설명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인터넷과 모바일 쇼핑몰도 운영 중에 있다.
BC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되는 ‘오! 포인트’ 서비스는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신개념 포인트 서비스로, 대부분의 카드사 포인트가 사용 시 할인 또는 적립 중 한 가지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과 달리 할인과 동시에 적립도 가능한 더블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스카이T쇼핑’ 고객은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5% 추가 할인과 1%의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 것.
KTH는 이번 ‘오! 포인트’ 더블혜택 서비스 도입 기념으로, ‘스카이T쇼핑’ 인터넷 쇼핑몰에서 ‘버팔로 텐트형 그늘막 인터넷 최저가 도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KTH 방선홍 팀장은 “이번 ‘오! 포인트’ 서비스 오픈을 통해 KTH는 앞으로도 BC카드 ‘오! 포인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스카이T쇼핑’ 고객에게 보다 유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쇼핑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