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자사의 첫 무료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하스스톤)’을 PC방에서 플레이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PC방 접속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PC방에서 하스스톤을 즐길 경우 더 쉽고 편하게 골드를 획득, 카드팩을 구입해 덱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거나 투기장에 입장, 자신의 실력을 겨루고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단 이번 PC방 이벤트 혜택은 ‘하스스톤’의 튜토리얼을 완료한 사용자만 받을 수 있다.
‘워크래프트(Warcraft)’ 시리즈에 기반한 블리자드 최초의 무료 게임이자 컬렉터블 카드 게임(Collectible Card Game, CCG)인 ‘하스스톤’은 지난 3월 PC로, 4월 아이패드 버전으로 정식 출시됐으며 전세계에서 천만 명 이상이 즐기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하스스톤’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tryhearthstone.co.kr)와 한국 앱 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무료로 원하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을 일반 플레이어들 뿐 아니라 PC방 업계에도 전면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하스스톤’ iPad 버전의 경우, 한국 Apple ID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해야 원활하게 ‘하스스톤’ 카드팩 구매 및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한국 애플 ID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고객 서비스 등의 이용 시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하스스톤’ PC방 접속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프로모션 페이지(www.tryhearthston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