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스트라이프 브랜드 세임트 제임스가 최근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급부상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 아빠와 귀여운 자녀가 동반 출연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스타 패밀리룩으로 스트라이프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스트라이프 패밀리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블리 부녀를 비롯해 여러 스타 가족들의 패밀리룩으로 세인트 제임스를 선택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스타 가족들이 입고, 먹고, 즐기는 모든 일상 속 아이템이 매회 TV를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소비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실제로 다양한 광고의 모델로 발탁되기도 하면서 TV 속 스타 가족으로 인한 마케팅 효과는 두드러지는 추세다.
우리나라에서는 수많은 셀러브리티가 선호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한 세인트 제임스는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유서 깊은 바스크 셔츠의 대명사 브랜드로 기본 베이직 아이템 컬렉션을 비롯해 우먼 웨어와 키즈 웨어까지 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어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는 세대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대표적인 클래식 패밀리룩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세인트 제임스 NAVALⅡ 티셔츠는 유행을 타지않는 타임리스(Timeless) 디자인과 프랑스 현지 장인들에 의해 제작되고 있어 오랜 세월 입어도 늘 새 것 같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스타 가족들의 일상에서도 만날 수 있는 세인트 제임스 아이템은 맨즈 웨어, 우먼 웨어는 물론 키즈 웨어까지 구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클래식한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세인트 제임스는 공식 수입처 플랫폼 온라인샵(www.platform.co.kr)과 세인트 제임스 공식 홈페이지(www.saint-jame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