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수 단무지 키스 ‘대박’...“둘이 사귀는 것 같아” 부러움 봇물

하연수 단무지 키스 ‘대박’...“둘이 사귀는 것 같아” 부러움 봇물

하연수 단무지 키스 ‘키워드’



하연수 단무지 키스가 화제다. 하연수 단무지 키스가 너무나 멋진 나머지 거품키스에 이어 새로운 ‘키스’로 자리매김하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다. 하연수 단무지 키스를 해보겠다는 누리꾼들의 반응도 봇물을 이룬다.

하연수 단무지 키스가 언론의 조명을 받고 있는 이유는 지난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특집이 전파를 탔는데 여기서 배우 하연수와 가수 김종국가 이른바 `단무지 키스`를 선보였기 때문.

이날 방송에서 커플로 레이스를 함께 한 하연수와 김종국은 단무지를 양쪽에서 동시에 베어 물어 가장 짧게 남기는 팀이 우승하는 게임에 도전했고, 하연수는 김종국에게 "내가 끊을 때까지 절대 끊지마라"라며 강한 승부욕을 보인뒤 ‘승리’를 차지했다.

당시 방송에 따르면, 당시 진행된 게임에서 하연수와 김종국은 화끈한 `단무지 키스`를 선보이며 0.3cm의 기록을 세워 승리를 차지했다.

하연수 단무지 키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연수 단무지 키스 핫이슈가 될만하네” “하연수 단무지 키스 나도 오늘 밤 해볼까나?” “하연수 단무지 키스 둘이 사귀는 것 같아” “하연수 단무지 키스, 저거 뜰 줄 알았어!” “하연수 단무지 키스, 별의별 키스가 다 등장하는군”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하연수-김종국 `단무지 키스`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방송 캡쳐본

하연수 단무지 키스
하연수 단무지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