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투피트니스, 사회공헌 프로젝트 성황리 진행

에스투피트니스, 사회공헌 프로젝트 성황리 진행

에스투피트니스(대표 하진호)는 지난 31일 명동에서 싯업, 푸쉬업 1회에 100원을 기부하는 ‘다시 일어나라 대한민국’을 개최, 시민들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에스투피트니스가 주최하고 대한적십자사가 후원한 ‘다시 일어나라 대한민국’은 시민들이 싯업과 푸쉬업을 1회 할 때마다 100원씩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이날 행사와 이벤트에는 주최측 추산 천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했으며, 당일 기부 서킷을 통해 모인 기부금 전액은 각 참가자의 이름으로 대한적십자사에 기부됐다. 이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사회 소외 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수로 프로젝트 9탄, 코미디 스릴러 연극 ‘데스트랩’의 캐스팅 멤버로 낙점된 배우 정윤민이 기부 서킷의 포문을 열었다.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몸짱 트레이너로 유명한 건강 전도사 아놀드홍도 이날 기부 서킷에 참여했다. 아놀드홍은 기부 서킷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3.3.3’을 시연했으며, ‘아놀드홍을 이겨라’ 코너를 통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내기도 했다.

또한 몸짱 아줌마로 유명한 2013년 인천광역시장배 전국 보디휘트니스대회 1위 수상 경력의 50대 보디빌더 이현아, 하나 외환 여자농구단 치어리더 이선영, 전문 트레이너이자 에스콰이어, 멘즈헬스 등 국내 유명 잡지 및 각종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피트니스 모델 김용식, 채세영, 서영석 등이 이날 기부 서킷에 참가해 대한민국 대표 운동 전문가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시사했다.

이날 기부 서킷에는 하루 7분, 하루 3분 운동으로 고효율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는 운동기구 ‘퍼펙트 싯업, 푸쉬업’이 사용됐다. 미국 해군 엘리트 특수부대 네이비실(Navy SEAL)에서 사용한 것으로 입소문을 탄 `퍼펙트 싯업, 푸쉬업`은 올바른 자세 교정, 더 많은 근육 사용으로 높은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고안된 홈트레닝 제품이다.

에스투피트니스 하진호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해 “시민들이 운동을 통해 활력을 되찾고 좋은 일도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싶었다”며 “헬스기구를 판매하는 기업으로서 단순한 기부를 넘어 운동을 통해 사회적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시민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