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아제로스 차퍼 돌아보기’ 영상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http://kr.battle.net/wow/ko/blog/14322660/)를 통해 지난 ‘아제로스 차퍼’ 시리즈를 되돌아보는 영상과 양 팀의 제작 비화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아제로스 차퍼 돌아보기’ 영상을 통해 1화부터 7화까지의 모든 내용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으며, 추가로 공개된 ‘얼라이언스 팀 뒷이야기’, ‘호드 팀 뒷이야기’ 영상에서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양 팀의 작업 모습과 그 과정에서 있었던 뒷이야기들을 볼 수 있다.



짧은 시간 동안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정수를 각 커스텀 바이크에 불어넣는 과정을 거쳐 양 진영의 최종 디자인이 발표됐고, 플레이어들의 투표 또한 마무리 되됐다. 투표에서 승리하는 진영의 바이크 만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속 실제 탈 것으로 제작 될 예정으로, 투표 결과는 오는 6월 6일 ‘아제로스 차퍼 8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아제로스 차퍼 돌아보기’ 영상 공개

‘아제로스 차퍼’란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아메리칸 차퍼(American Chopper)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아제로스 차퍼’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과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를 포함한 최고의 바이크 전문가들은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해 팀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만드는 장대한 퀘스트에 참여했다.

한편, 블리자드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 완성을 축하하고 많은 이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난 30일, 강남대로에서 멀록 코스튬을 입은 도우미들과 함께 ‘아제로스 차퍼’ 게릴라 설문 이벤트를 진행했다. 길거리 투표 결과, 투표에 참여한 271명 중 164명이 호드 바이크를 선택해 호드가 우세를 보였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