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에어부산으로 여름 휴가 미리 준비하세요!”

쿠팡, “에어부산으로 여름 휴가 미리 준비하세요!”

쿠팡(대표 김범석)은 여름 휴가철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뜰한 가격의 에어부산 항공권과 다양한 여행 패키지 상품을 함께 제공하는 ‘에어부산 기획전’을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에어부산의 편도 및 왕복 항공권을 최대 52% 할인된 7만4900원~9만9900원(왕복 기준)으로 판매한다. 서울 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제주 노선과 서울-부산간 노선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7월 24일까지 날짜를 선택할 수 있어 성수기 시즌의 항공 티켓을 알뜰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온라인 최초로 김포-부산간 편도 항공권을 선보여 KTX보다 저렴한 가격인 2만6900원(유류세 별도)에 판매한다.



항공권, 리조트 숙박권, 렌터카 이용권이 하나로 묶인 에어카텔 패키지 상품도 눈길을 끈다. 에어카텔 패키지는 여행에 필요한 이동수단, 숙소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점이 있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으로, 쿠팡은 에어부산 항공권, 고급 리조트, 중형세단 렌터카 이용권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에어카텔 패키지를 13만9000원~14만9000원의 가격대에 선보인다.

그 밖에 항공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상품, 렌터카 이용권 등의 패키지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우도 및 마라도 관광, 올레길 체험, 승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제주도 여행 상품을 11만9000원~24만9000원 ▲제주 곳곳을 누비며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기 위한 렌터카 패키지 상품을 5만9000원~8만5000원에 판매한다.

쿠팡의 김춘희 국내여행 팀장은 “이번 에어부산 기획전은 알뜰한 가격의 항공권은 물론 쿠팡이 엄선해 구성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항공권을 비롯한 다양한 구성의 여행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