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영, 대나무 에센스 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닥터영, 대나무 에센스 제품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닥터영(대표 채경아)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피부의 수분을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빼앗기지 않게 도와주는 ‘대나무 에센스’, 밤부 블루밍 부스터에 대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로부터 우리 몸의 물 성분과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진 대나무 수액은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어 촉촉하게 가꿔주고, 항균, 항염, 항산화 효과도 탁월해 피부의 활력을 불어 일으키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지난 해 출시 후 닥터영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으로 떠오른 닥터영 ‘밤부 블루밍 부스터’는, 정제수 대신 대나무 수액을 74.43%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대나무 수액은 물론, 각질을 관리해주는 매실 추출물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피톤치드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지난 달 더워지는 피부를 위해 24시간 수분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이벤트를 시작한 닥터영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정 수량으로 ‘밤부 블루밍 부스터’ 30%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밤부 블루밍 부스터’는 런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그 동안 닥터영에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가 더욱 눈길을 끈다.

회사측은 ‘밤부 블루밍 부스터’는 고객 만족 100%는 물론, 재구매율도 1위를 기록하는 착한 아이템이다”면서, “소비자들이 피부 속부터 대나무의 에너지를 가득 채워주는 닥터영 대나무 에센스로 시원하고도 촉촉한 여름을 맞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