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사이버대]원광디지털대학교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성시종)는 6월 2일부터 6월 27일까지 201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1810명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 문화 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언어치료학과, 중독재활복지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등 총 3개 학부 15개 학과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거나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다. 일반전형, 학사편입학전형, 산업체위탁생전형 등 자신에게 적합한 전형을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클릭!사이버대]원광디지털대학교

다양한 장학 혜택도 마련돼 있다. 주부, 직장인, 농어민은 장학금 20%를 지원하며, 이외에도 ‘다문화장학금’ ‘모교사랑가족장학금’ 등이 있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에게는 ‘선 취업 후진학 장학금’ ‘특성화고 장학금’ ‘검정고시 장학금’을 제공한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웰빙, 한국문화, 실용복지 분야의 특성화된 교육 과정이 강점이다. 전국 최대 지역 캠퍼스(서울, 부산, 대전, 광주, 전주, 익산)에서 오프라인 특강 및 동아리 모임, 학생 활동을 지원한다. 특히 2013년 교육부가 추진하는 마이스터고, 특성화고 학생들의 취업과 진학을 돕는 ‘선취업-후진학 특성화 대학’으로 선정됐으며 ‘2013 사이버대학교 역량평가’에서 전체영역 최고 등급을 받았다.

오프라인 실습이 가능한 지역캠퍼스도 전국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학생들은 지역캠퍼스의 실습실과 화상 강의실을 이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 받는다. 모든 강의에 ‘스마트 러닝 시스템’이 적용돼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강의 수강 및 출석이 가능하다. 100% 자체 제작하는 강의 콘텐츠도 우수한 품질로 전문가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

김효철 원광디지털대 입학협력처장은 “한국 문화와 웰빙 관심은 세계적 트렌드로 해당 분야의 인재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일과 학업을 병행하면서 새로운 미래를 설계하고자 하는 지원자들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든 서류는 6월 27일까지 제출해야 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7월 3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 홈페이지(enter.wdu.ac.kr)나 문의전화(1588-2854)로 확인할 수 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