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FIFA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여러 행사들이 열리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 디자인 브랜드 주식회사 폰폼(대표 이창현 www.phonefoam.co.kr)은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다음달 7월14일까지 월드컵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폼은 월드컵 기간 동안 폰폼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사용자 모두에게 자체 제작한 한정판 월드컵 응원 디자인케이스를 사은품으로 보내줄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은 폰폼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월드컵 기념으로 제작된 폰폼 정품 아트래픽 골프케이스는 나라별 국기를 그대로 케이스로 담아 내어 액세서리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리에 판매가 되고 있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그리스, 네덜란드, 독일, 미국, 브라질, 스위스, 스페인, 아르헨티나, 영국, 프랑스, 우루과이, 이탈리아, 자메이카, 포르투갈 등 많은 국가들을 응원할 수 있는 아이템인 케이스는 벌써부터 인기몰이 중이다.
폰폼의 골프케이스는 다양한 기능까지 있어 더욱더 기대된다. 첫째로 컬러풀한 색상, 둘째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 무엇보다 TPU 소재인 케이스는 충격 방지 기능까지 뛰어나다. 마지막으로 일상 생활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신용카드 및 여러카드 들을 외부에서 따로 케이스를 분리 할 필요없이 카드수납 기능이 있어 현대사회에 빼 놓을 수 없는 다양한 기능의 카드들을 손쉽고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또한, 수납 카드를 이용해 거치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폰폼만의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특허청 실용신안 등록 제 20-0471599호에 등재된 특허도 가지고 있다.
또한 케이스 분리/교체가 자유롭다. 충격방지 우레탄과 컬러 플라스틱 케이스로 이뤄진 골프 완제품을 한 번만 구매하면 기본 골프라인의 컬러부분 케이스와 다양한 디자인의 전사 프린트가 더해진 아트래픽 교체 케이스, 플립 형태로 뷰 기능이 가능한 뷰 커버 케이스까지 커버만 취향별로 구매하여 기본 우레탄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우레탄도 보통 출시되는 블랙색상 이외에도 화이트색상으로 봄여름을 겨냥한 산뜻하고 화사한 골프-에어 라인까지 추가돼 나만의 개성 있는 케이스를 원하는 유저들의 폰폼 브랜드 내 선택의 폭은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이밖에 폰폼에서는 적극적으로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고객불만족도 제로에 도전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 갤럭시 노트2, 노트3, 갤럭시S3, 갤럭시S4, LG 옵티머스G프로, G프로2, G2, 애플 아이폰5/5S/5C 기종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제조돼 판매되고 있다. 새로 출시되는 기종도 꾸준히 업데이트 중이다. LG 옵티머스 G3 케이스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