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신용회복자 대출 시 스미싱 피하는 방법은?

개인회생, 신용회복자 대출 시 스미싱 피하는 방법은?

어려운 경기를 말해주듯 서울지역은 개인회생신청 수가 날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올초 1월을 기점으로 해서 한달에 신청자수가 930명 선에서 4월에는 무려 1300명을 넘어섰다.

이런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스미싱 사기사건들은 끊임없이 틈새를 노리고 있는데 이러한 스미싱과 같은 사기는 우리의 관심으로 막을 수 있다.



유캔론 ((주)도움컴퍼니대부중개 대표 김기찬) 대표는 이에 대한 중요한 안전수칙을 이야기 한다. 출처를 알 수 없는 곳으로 부터 받은 모바일 무료초대장이나 모바일 무료쿠폰 문자는 절대 열어보지 않아야 한다. 한 번 클릭하는 순간 나도 모르는 사이에 휴대폰 소액결제가 이루어지는 등 피해규모가 커지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업그레이드 되고 지능형변신을 꾀하는 스미싱 피싱으로부터 나를 지켜나가기 위해서는 조급함과 궁금함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걸 꼭 명심해야 한다.

개인회생 중이거나 신용회복 중일 때 대출이 필요하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개인회생자나 신용회복자는 어느 금융권에서도 대출이 쉽지 않다. 그렇기에 그런 특정인들만을 노린 특정 스미싱을 조심해야 한다. 스미싱에 노출되지 않고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고자 한다면 유캔론을 검색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사회의 화두가 되고 있는 대출에 잘못 발을 내밀었다간 손해 보거나 비싼 대출이자에 허덕이기 쉽다. 따라서 유캔론(www.u-canloan.com)처럼 중개수수료를 비롯해서 어떤 불법수수료도 일체 요구하지 않는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안전하게 받아야 한다.

업체마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다양해서 대출받기 전 서류제출에 지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에 서류가 간편한 유캔론은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희망이 되고 있다. 저신용자나 과다대출자와 같이 현재 은행권이나 제2금융권에서는 문턱을 넘을 수 없는 어려운 금융사각지대에 놓인 사람들이라면 무료컨설팅이 가능한 유캔론(1599-0299)에서 자문을 받아 보는 건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