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채용 확산…‘빅데이터’ 시대, IT 전문가에 도전하세요

열린 채용 확산…‘빅데이터’ 시대, IT 전문가에 도전하세요

최근 IT계의 핫이슈인 빅 데이터가 다양한 업종에서 다방면으로 활용되면서 관련전문직종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이러한 분위기와 맞물려, 정부도 빅데이터 시대를 맞아 IT관련 정책 마련에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자연스레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대를 이끌 `자바 안드로이드 전문 기술`을 갖춘 전문 인력들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채용시장도 최근 이러한 분위기를 부채질하고 있다. 대기업과 중소기업들이 저마다 `스펙파괴`를 외치며 실무능력을 갖춘 전문적인 인력채용을 선호하면서, 취준생들 사이에서는 불필요한 스펙쌓기를 줄이고 전문적인 기술을 습득하려는 바람이 불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추세 속에 살아있는 IT교육을 모토로 한 13년 전통 IT전문 교육기관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가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대의 자바 안드로이드 22기`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어 IT 전문가를 꿈꾸는 인재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클라우드 빅데이터 시대의 자바 안드로이드 22기` 교육은 전액 국비지원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을 수료하게 될 경우 자바개발자, 데이터베이스 전문가,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운영자,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자, 안드로이드 앱개발 및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의 취업이 가능하다.

교육과정은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을 배치,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해 학습역량 강화를 도와주며, 팀티칭 등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빅데이터 교육, 각종 사이버 위협으로 부터 예방, 대응가능한 개발기법 등을 학습할 수 있다.

교육은 실업자, 미취업자, 방통대 재학생, 사이버대 재학생, 야간대학생, 졸업을 앞둔 대학재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매월 훈련장려금과 교통비, 식대 등도 별도로 지급한다.

경영기술개발원교육센터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edu.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