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백현 데이트 열애설 갸힝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설이 화제다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온라인상에는 두 사람의 `열애증거`가 계속해서 제시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태연과 백현은 공식석상이나 개인 활동에서 `커플 아이템` 착용하며 비밀스럽게 `핑크빛 관계`를 유지해왔음을 주장한다.
19일 한 매체는 태연과 백현과 열애중이라고 보도했으며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자동차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웠다고 전해진다.
귀는 게 맞다면 연예계 또 하나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하는 셈이다.
이에 4월 한 팬이 게재한 글이 화제가 되고있다. 당시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백현 갸힝 사건`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 글의 작성자는 "엑소 2주년에 공식홈페이지에 나타난 백현. 몇 시간동안 갸힝갸힝갸힝 도배함. 근데 태연이 며칠 전에 갸힝쓴 인스타그램이 뜸"이라고 말했다.
이어 "엑갤 엑톡 베티 여초 공홈 다 정적. 백현도 갑자기 글 안 씀. 한참뒤...백현 프엑으로 인터넷 용어 좀 써봤다며 변명 잼. 갸힝 실검 오름"이라고 쓴 바 있다.
이는 2달 전부터 태연과 백현의 사이가 심상치 않았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두 사람은 열애설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인정된 공공연한 사실` `태연 백현,어쩐지 증거가 많더라` `태연 백현,소문이 진짜?`"태연 나이 백현 나이 대박" "태연 나이 백현 나이, 헐?" "태연 나이 백현 나이, 연상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직까지 두사람의 공식입장은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