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실속 있게…지난 주말 광주서 LG웨딩박람회 열려”

“결혼준비 실속 있게…지난 주말 광주서 LG웨딩박람회 열려”

LG전자는 6월 21일(토)부터 6월 22일(일)까지 이틀간 LG 전자 베스트샵 광주 광천터미널점에서 개최한 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박람회에는 LG전자의 신제품, 한복, 예물, 허니문, 재무설계, 스킨케어, 답례품, 주방용품, 침구, 폐백 등을 취급하는 웨딩 관련 업체들이 참여해 큰 인기를 모았다. 결혼 준비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던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혼수가전 제품을 임직원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이 밖에도 웨딩촬영 리허설 체험, 메이크업 시연, 고급와인 및 폐백음식 시식, 청첩장 증정 행사 등 흥미로운 이벤트가 곁들여졌다. 특히 박람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LG 클래식 TV, LG휘센 제습기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청담 진 성형외과 보톡스시술권, 메이크업 상품권, 프리미엄 트래블 파우치 세트, 천연진주목걸이 등을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즐거운 시간이었다.

LG전자 베스트샵 광주 광천터미널 전운주 지점장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교통이 편리한 장소에서 개최했다. 덕분에 많은 예비신랑, 신부가 방문해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면서 "이번 박람회를 기점으로 더욱 만족할만한 풍성한 혼수박람회를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