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 ‘DK온라인’, 서큐버스 영역 업데이트 공개

홈페이지 개편 ‘DK온라인’, 서큐버스 영역 업데이트 공개

스마일게이트 인터넷(대표 박택곤)은 MMORPG ‘DK온라인’의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신규 PVP 컨텐츠인 ‘서큐버스의 영역’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이용자들의 편의성에 초점이 맞춰져 개편됐다. 우선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검색 기능과 스마트 가이드 등을 강화했다. 또한 DK핫이슈로 GM들이 작성한 다양한 실험과 통계, 유저들이 직접 작성한 공략법과 체험기 등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새 홈페이지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상시 이벤트를 원클릭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DK온라인의 올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개선을 약속한 ‘웨이브(WAVE) 캠페인’이 상시 노출됐으며, 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보다 쉽고 자세하게 캠페인을 이용자들이 원할 때면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은 웨이브 캠페인의 일환으로 ‘DK온라인’ 이용자들이 원했던 PVP 콘텐츠도 새로 업데이트 했다. ‘서큐버스의 영역’이라는 이름의 신규 콘텐츠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 PVP를 즐긴 뒤 승패에 따라 주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해당 주화로 서큐버스의 목걸이와 망토를 바꿀 수 있다. 서큐버스의 목걸이와 망토는 ‘DK온라인’ 현존 최강의 옵션을 자랑하고 있다.

김선명 ‘DK온라인’ 사업PM은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정보를 주고자 홈페이지를 개편했으며, 서큐버스의 영역 역시 PVP에 대한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바뀐 홈페이지와 새로 업데이트된 서큐버스의 영역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