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박세영 '산낙지 손질의 여왕' 등극..."미모도 최고, 요리도 최고"

우결 박세영 `산낙지 손질의 여왕` 등극..."미모도 최고, 요리도 최고"

우결 박세영 `키워드`



우결 박세영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우결 박세영이 방송에서 최고의 요리 솜씨를 선보인 것. 우결 박세영이 `산낙지 여왕`으로 등극한 것.

우결 박세영이 주요 포털 핫이슈인 까닭은 박세영이 산낙지 손질의 여왕으로 등극했기 때문.

28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우영 박세영,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등 세 커플의 요리 대결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줬다.

방송에 따르면, 우영, 박세영 커플은 낙지를 메뉴로 선택했다. 때문에 이들 팀은 낙지 수제비를 비롯해 연포탕, 낙지구이까지 낙지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들을 만들어야 했다.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일반인의 경우 산낙지를 손질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박세영은 당황해 하는 우영과 다르게, 맨손으로 거침없이 낙지를 잡더니 뚝딱 손질을 해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우결 박세영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박세영, 멋지다" "우결 박세영, 저런 여친 있었으면" "우결 박세영,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우결 박세영, 며느리감" "우결 박세영, 얼굴도 예쁜데 못하는게 없네" 우결 박세영, 한번 보고 싶다" "우결 박세영, 방송 완전 재미있다"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우결 박세영

우결 박세영
우결 박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