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세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맛집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세요!

요즘 같이 떠나기 좋은 날씨에는 어디를 방문하면 좋을까? 수도권에서 가깝고, 교통 접근성이 좋은 가평을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다. 가평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누구와 방문해도 좋다. 특히 자연과 가까이 더불어 힐링 할 수 있단 점에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아침고요수목원부터 쁘띠프랑스, 남이섬 등 볼거리가 많다는 것도 인기비결로 꼽힌다.

특히 아침고요수목원은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다양한 꽃과 나무들은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계절에 따라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는 유명한 맛집들도 많아 입이 행복해지는 시간도 가질 수 있다. 특히 잣두부&순메밀 막국수전문점 ‘채원’은 30년 전통의 맛과 품질을 선보이고 있는데,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웰빙요리를 선보이고 있어 꼭 방문해야 하는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는 방문하는 순간부터 기분을 좋게 만든다. 전문점답게 메밀과 잣두부를 이용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직접 뽑는 막국수는 면발을 먹는 순간부터 ‘맛이 확실히 다르다’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직접 뽑은 순메밀 막국수, 편육, 메밀전, 가평 잣모두부 등을 함께 먹을 수 세트메뉴도 있다. 개별적으로 주문했을 때보다 가격이 저렴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세트메뉴는 ‘채원’의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자연 그대로의 상차림이라고 할 수 있다.

가평의 특산물인 잣을 이용한 두부는 잣막걸리, 잣동동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룬다. 기분 좋게 한잔을 하면, 건강까지 좋아진다는 생각이 든다는 게 고객들의 얘기다.

가평맛집 ‘채원’의 관계자는 “도심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요리들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일부러 먼 지역에서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하면서, “기분 좋은 식사, 술자리를 가질 수 있어 단체로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전했다.

잣두부&순메밀 막국수전문점 ‘채원’은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497-4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