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에릭 성준 ‘한 자리에 모였다’ 화보가 따로 없네..“진짜 연애같아”

정유미 에릭 성준 ‘한 자리에 모였다’ 화보가 따로 없네..“진짜 연애하는 것아”

정유미 에릭 성준 ‘키워드’



정유미 에릭 성준이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정유미 에릭 성준이 한 자리에 모였기 때문.정유미 에릭 성준이 이처럼 핫이슈인 까닭은 ‘연애의 발견’ 첫 대본 연습 현장 사진이 공개됐기 때문.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KBS 별관 대본연습실에서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대본 연습이 진행됐다.

배우들은 이날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진과 티셔츠를 매치한 편한 복장으로 ‘연애의 발견’ 첫 대본 연습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 ‘연애의 발견’ 여주인공 한여름 역의 정유미는 “이렇게 좋은 분들과 같이 연기를 하게 돼서 행복하다. 재미있게 촬영해서 시원하게 한여름을 났으면 좋겠다”며 파이팅을 불어넣었다.

‘연애의 발견’은 멜로드라마나 로맨틱코미디와는 차별화된 본격 리얼연애드라마를 표방하는 작품. 이에 등장인물들의 진짜 연애 이야기에 배우들 역시 백배 공감하며 더욱 몰입하는 모습이었다는 후문.

정유미 에릭 성준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유미 에릭 성준 멋지다” “정유미 에릭 성준 화보 같은 느낌” “정유미 에릭 성준, 드라마 흥행하길 바라” “정유미 에릭 성준, 어울리네” 등의 반응이다.

한편, ‘연애의 발견’은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 18일 첫 방송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정유미 에릭 성준

정유미 에릭 성준
정유미 에릭 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