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현뉴타운 3구역에서 분양중인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는 노후화된 주거지역에서 새롭게 공급하는 아파트로써 마포구를 비롯한 인근 지역에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4년차 주변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잔여세대 추가 혜택으로 특별 분양중인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변경전 단지명 아현 래미안 푸르지오)는 지하 6층에서 지상 30층, 4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59㎡~145㎡로 이뤄진 총3,885세대로 아현 뉴타운 내 최대 규모로 향후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되며, 114㎡ 잔여물량을 분양중이다.
서울 도심의 대표 주거지인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는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롯데·신세계(명동)·현대(신촌) 등 백화점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세브란스·강북삼성·적십자 병원 등도 단지에서 가깝다.
아파트 인근에는 지하철 2호선 아현역에서 시청역까지 4분 소요되며,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에서 여의도역까지 8분소요 된다. 5호선과 6호선, 경의선, 공항철도 환승역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아파트다. 주변으로 마포로, 신촌로 등 간선도로망도 잘 갖춰졌다.
더불어 주차공간을 지하에 설계, 단지 전체가 공원 같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단지내부에 1.1km의 벚꽃길 산책로가 조성돼 있다. 일부 옥상 또한 녹지로 설치해 입주민들의 공간으로 만들었다.
래미안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은 4~5베이 판상형구조로 돼있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마포 래미안 푸르지오’는 고객들의 내 집 마련 부담을 덜어주는 ‘+α 혜택’ 행사도 같이 진행하고 있다. 수요자들의 초기자금부담 완화를 위해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발코니 확장 무료시공까지 해준다. 입주가 임박해 중도금 1~6회 차 잔금 이월은 물론, 층·향에 따라 파격적인 특별 분양혜택을 실시한다.
원활한 상담·관람, 동·호수 지정 계약을 위해 담당직원 1대 1 예약제를 실시하며 전화 예약(문의 1599-2440)시 대기시간 없이 상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