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주 남휘종 더 지니어스 시즌 3
남휘종의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 지니어스 시즌3`에는 시즌2에 출연했던 남휘종이 출연을 확정지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휘종은 카이스트 조기졸업을 한 천재 두뇌의 스타 강사로, 아이큐가 173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휘종 이외에도 멘사회원 하연주, 개그맨 장동민, 가수 김정훈, 만화가 이종범 등이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편 멘사회원으로 알려진 배우 하연주가 `더 지니어스 시즌3` 멤버로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5일 방송계에 따르면 하연주는 tvN `더 지니어스`의 세 번째 시즌에 합류,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녹화에 나섰다.
연기를 전업으로 하는 여배우가 `더 지니어스`에 합류한 것은 모든 시즌을 통틀어 하연주가 최초다.
특히 하연주는 IQ 156의 멘사 회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큰 화제가 됐던 미모의 배우다.
tvN `롤러코스터`로 얼굴을 알린 하연주는 올해 초 종영한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내달에는 tvN `고교처세왕` 후속으로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에 출연한다.
`더 지니어스`는 게임을 통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플레이어들의 숨 막히는 심리전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는 보유한 가넷 만큼의 상금 받게 된다. 2013년 4월 시즌1 `게임의 법칙` 첫 방송된 이후 12월 시즌2 `룰 브레이커`가 방영돼 뜨거운 인기를 이어갔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