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도시락 먹고 후식은 쿨~한 빙수로!”

“건강한 도시락 먹고 후식은 쿨~한 빙수로!”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빙수 전문점 설빙과 함께 도시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빙수 교환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본도시락측은 오는 24일까지 3주 간 본도시락에서 도시락을 구매한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전국 설빙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블루베리 팥설빙 교환권을 증정한다.

본도시락 홈페이지(http://bondosirak.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응모권에 인쇄된 행운번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교환권은 9월 초 우편으로 발송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본도시락의 단체 도시락 주문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도시락 홈페이지 단체주문 게시판에 20만원 이상 도시락을 구입한 영수증과 이름, 연락처, 주소를 남기면 선착순 200명에게 설빙의 블루베리 팥설빙 교환권을 제공한다.

본도시락 마케팅팀 최복순 담당자는 “본도시락으로 건강한 식사를 즐긴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후식을 제공하기 위해 디저트 카페 설빙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