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이정, 6촌관계 쿨 이재훈 '10년만에 알게돼'…'헉'

6촌관계 이정 쿨 이재훈
6촌관계 이정 쿨 이재훈

6촌관계 이정 쿨 이재훈

이정이 쿨 이재훈과 6촌관계라는 사실을 10년만에 알았다고 고백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제주도 2탄 ‘제주 소나이(사나이의 제주방언)’으로 꾸며져 배우 오지호, 가수 이정, 라면집 사장 손성제가 출연했다.

이날 이정은 제주도 생활을 시작한 지 1년 반이 됐음을 밝히며 “군대 다녀온 후 안 좋은 일들이 있었다. 막연하게 하와이도 생각했는데, 제주도라면 왔다갔다 하면서 일도 할 수 있겠단 생각에 내려오게 됐다”며 제주도에 안착하게 된 이유를 말했다.

또 제주도 집을 얻게 된 결정적 계기에 대해 “옆집에 사는 쿨 이재훈 형이 친쳑이기도 하다. 이재훈과 난 6촌 관계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도 10년 만에 알았다. 6촌끼리는 잘 모르지 않느냐”면서 “형이 발품 팔아서 많이 알아봤다. 나도 집을 보고 2년을 고민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정은 제주조 집에서 만든 새 앨범이 오는 가을에 발매된다고 발표했다.

누리꾼들은 “‘택시’ 이정·이재훈 6촌관계, 신기하다” “‘택시’ 이정·이재훈 6촌관계, 제주도에서 만났네” “‘택시’ 이정·이재훈 6촌관계, 많이 놀랐겠다” “‘택시’ 이정·이재훈 6촌관계, 신기한 인연” “‘택시’ 이정·이재훈 6촌관계, 친척 관계였네” “‘택시’ 이정·이재훈 6촌관계, 그러고 보니 닮은 것 같기도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