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카드 배틀 게임 ‘오베론사가’가 오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세중정보기술(대표 강종연) 관계자는 “자사 모바일 게임 브랜드 레비토리(rabbitory)의 이름으로 ‘오베론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 게임은 혼돈의 세상에서 평화를 수호하는 ‘오베론’왕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소환사들끼리 물, 불, 나무의 속성을 이용해 ‘가위바위보 하나빼기’룰로 대전을 펼친다. 상대방이 무엇을 낼지 심리를 파악해야 승리할 수 있는 본격 심리 카드배틀 게임이다.
풀프레임 애니메이션으로 즐기는 ‘오베론사가’는 친구대전, 일반대전, 래더대전 등 실시간 대전게임과 시즌 카드를 획득 할 수 있는 보스대전 등 대전에 특화된 다양한 카드 배틀 게임으로 구성했으며, 게임은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카드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는 강화 시스템과 유저 간에 카드를 거래 할 수 있는 거래 시스템 등이 재미와 편의를 더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www.oberonsaga.com/pre_event)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4성 몬스터 카드를 증정한다. 또 사전 신청자가 1만명, 3만명, 5만명을 돌파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과 캐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베론사가’ 티저 동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기능 보조 배터리 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 티저 동영상 공유하기 http://youtu.be/DNzKuRU3WPU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