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서비스사 팍스게임(대표 이범윤, http://jk2.3pan.net)은 중국 김용 소설 영웅문 시대배경을 토대로 만든 전략 웹게임 ‘제국의 아침2 : 천하통일 편’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제국의 아침2’ 콘텐츠와 곧 시작될 CBT이벤트 소식, 새롭게 등장하는 36개의 게임시스템, 게임가이드, 스크린샷 등의 정보가 나와 있다.
새롭게 서비스될 ‘제국의 아침2’ 천하통일 편은 지난 전략 웹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 ‘제국의 아침 : 악비의 눈물’의 후속작으로 중국 송나라 초기 오대십구국을 통일하기 위한 전쟁 그 후, 북방의 거란, 서역의 서하와 끊임없는 전쟁과 금나라와의 전쟁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게임은 게이머들은 자신만의 영지를 건설하고 명성을 높여 그 시대 역사상 유명했던 장수를 고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략을 사용, 전투에 참가하고, 연맹전 및 천하제일영웅전과 진영전 등 웅장하고 치열한 전투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팍스게임 이범윤 대표는 “‘제국의 아침2’ 천하통일 편은 지난 전작에 이어 야심차게 개발한 대작 전략 웹게임으로 풍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탄생했다”며 “오는 21일부터 시작될 CBT테스트에서 현재 나온 평범한 RPG와는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 긴장감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