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인기 모바일 및 PC온라인 게임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국민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는 6성, 7성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영혼석 시스템’, 신규 모험지역 ‘요새’ 등 추석 연휴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또한 ‘거대 송편군단의 습격’과 ‘삼촌!어디가’ 등 높은 경험치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도 오는 11일까지 한시적으로 연다.
넷마블의 또 다른 인기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도 4일부터 11일까지 송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이용자들은 모험지역을 여행하며 캐릭터 강화에 유용한 `송편`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은 오는 5일 한복의상 아이템을 추가해 추석의 기분을 한껏 살릴 예정이며,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는 추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미션 완료 시 5만 골드, 최대 7성 소환수뽑기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2014’는 6일부터 5일간 레전드 카드, 엘리트 보존권 등의 고급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축구 게임 ‘차구차구’ 이용자들은 5일부터 10일까지 매일 출석하고 싱글모드 등에서 일정 수 이상의 경기를 플레이할 경우 차구볼 100개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다함께 붕붕붕’은 11일까지 최장 플레이타임, 최다 승리, 최다 골드 획득 등 각 부문 별 최고의 기록을 거둔 이용자에게 신규 차량 ‘바이크’ 및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순신 장군 등 300여명의 실존 영웅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 ‘영웅을 만나다’는 5일부터 10일까지 6일 연속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3~6성 뽑기권을 100% 지급한다.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 ‘파이러츠:트레저헌터’ 등의 PC온라인 게임들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파이러츠:트레저헌터’는 22종의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 그에 어울리는 한복을 그리거나 합성한 뒤 공식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참여자 중 일부 인원을 뽑아 문화 상품권을 선물한다. 해양모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대항해시대’는 강습형 장갑 거북선, 대형 클리퍼 등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은 “추석명절에 온 가족이 둘러앉아 ‘몬스터 길들이기’ 등 넷마블 대표 인기 게임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 담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행복하고 풍성한 연휴 보내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