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이진욱 결별, 열애 3개월만에 '연인에서 친구로'…'결별 이유는?'

출처:/공효진 공식사이트 이진욱 화보/공효진-이진욱 결별 공효진 이진욱 결별 원인
출처:/공효진 공식사이트 이진욱 화보/공효진-이진욱 결별 공효진 이진욱 결별 원인

공효진-이진욱 결별 공효진 이진욱 결별 원인

공효진과 이진욱이 열애 3개월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이 들려 화제다.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보도된 대로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역시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공효진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 측 또한 오전 보도자료를 내고 “보도된 결별설에 대한 공식입장입니다.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공효진과 이진욱이 공개 연애 3개월 만에 결별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과 연기 집중에 의해 자연스럽게 사이가 소원해져 이별하게 됐다.

한편, 이진욱 공효진은 지난 5월 열애 사실을 공식인정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공효진은 최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열연을 펼쳤고, 이진욱은 tvN 사극 드라마 `삼총사`에 소현세자 역으로 출연 중이다.

공효진-이진욱 결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효진-이진욱 결별, 안타깝다", "공효진-이진욱, 잘 되길 바랐는데", "공효진-이진욱, 잘 어울렸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

공효진-이진욱 결별 공효진 이진욱 결별 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