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라텍스 전문기업 에코홈(대표 최순원, www.eco-home.co.kr)이 오늘(19일) 경남권 직영매장인 창원점을 개점한다.
올해로 창립 7주년을 맞은 에코홈은 천연라텍스의 장점과 특징에 대해 고객이 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전국 직영 매장 체재를 구축, 직영점 개점을 이어왔다.
새롭게 선보이는 창원 직영점은 마산, 창원 등 경남권 고객의 천연라텍스 제품에 대한 이해 및 관심도를 높이고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한 것으로, 경남 창원시 의창구 창원대로 변에 위치해있어 방문하기 쉽고, 주차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선택 전 매장 내 전문가와 충분히 상담할 수 있도록 하여 천연라텍스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합리적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며, 제품을 구매하기 전 직접 품질을 느껴볼 수 있는 고객체험도 가능하다.
더 많은 천연라텍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합성고무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천연라텍스를 매트리스, 패드, 베개 등 다양한 제품군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에코홈 서호석 이사는 “올해 15번째로 오픈한 창원점을 통해 마산, 창원 등 경남권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직영매장을 지속적으로 개점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코홈에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