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 웹 전문기업인 차이나웹이 한국에 새롭게 지사를 오픈하면서 중국과 한국 내 홍보와 마케팅 영업 활동을 강화한다. 차이나웹은 중국 현지와 한국 지사를 체계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중국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시장 진출을 원하는 한국시장까지 그 진출을 확대한다.
이번 한국지사 오픈은 최근 급격히 변하고 있는 중국의 현지 온라인 환경과 소비확대가 중국 소비 시장의 대표 키워드로 자리잡으며 트렌드 발전 가능성이 큰 중국을 본격적으로 개척하여 선점하겠다는 차이나웹의 강한 의지를 나타낸다.
차이나웹은 중국 현지와 한국에 중국인과 한국인으로 구성된 분야별 전문인력을 자체 보유하고 있는 중국 현지 웹 전문 기업으로 중국 현지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틍으로 단순히 중국어로 개발하는 중국어 웹 사이트가 아닌 중국 현지 시장에 최적화된 웹시이트를 구축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커피빈차이나, 로트리화장품, 미소치과, 成大그룹, 大连福佳그룹, 大连城市그룹, 庄河华夏그룹, PIACI, TOMOMI, SEOARE 등 한국 유수 기업과 중국 현지 유수 기업에게 차이나웹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인정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어냈다.
차이나웹 김지섭 한국지사대표는 “차이나웹 한국지사를 오픈함으로서, 중국 현지 웹전문기업의 선두주자인 차이나웹만의 높은 기술력을 더 많은 기업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중국 시장을 개척하는데 있어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차이나웹은 웹사이트 제작 외에도 마케팅컨설팅,온라인마케팅,온라인판매 등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http://www.chinaweb.co.kr/ )에서 확인할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