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브랜드 커피베이가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하고 있다. 최근 350호점을 오픈한 커피베이는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해 ‘고객소통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커피베이는 온라인에서 홍보 활동을 펼칠 공식 서포터즈 2기를 9월 17일부터 10월 5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커피베이의 서포터즈는 대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등 커피베이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온라인에서 커피베이를 홍보하는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커피베이 서포터즈 2기는 커피베이의 음료, 베이커리 및 메뉴 소개, 로스팅플랜트 등을 체험하고 생생한 후기를 전달하는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활동을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커피베이의 10월 문화이벤트인 방송인 홍석천의 토크콘서트 입장권, 커피베이 MD상품 등이 증정된다.
홍석천 토크콘서트(오프닝 게스트 : 나몰라패밀리)는 오는 10월 26일(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며, 미션을 완수한 커피베이 서포터즈 2기에게는 입장권이 1인 2매씩 제공된다.
커피베이 기획전략사업부 측은 “서포터즈 1기를 운영하며 커피베이에 대한 고객들의 솔직한 평가와 인식을 알아볼 수 있었다”며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같은 커피베이 서포터즈는 10월 5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커피베이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이벤트 코너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홈페이지를 통해 커피창업에 필요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